2014-2학기 학점취소안내 | ||||||||||||||||||||||||||||||||||||
작성자 | 김** | 작성일 | 2014-09-15 | 조회수 | 1086 | |||||||||||||||||||||||||||||||
---|---|---|---|---|---|---|---|---|---|---|---|---|---|---|---|---|---|---|---|---|---|---|---|---|---|---|---|---|---|---|---|---|---|---|---|---|
2014-2학기 학점취소 안내 (4학년 학점취소, 폐지과목, 전부(과) 및 전공변경자, 교류학생)
본교 학사운영규정 제52조의 2(성적의 취소)에 의거하여 아래와 같이 2014-2학기 학점취소에 관한 내용을 안내하오니 잘 숙지하시어 착오 없이 기한 내에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학점취소 종류 및 대상
2. 학점취소 신청기간 : 2014. 8. 11(월) ~ 9. 26(금)
3. 학점취소 신청절차(‘신청’ 상태 표기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UWINS → Login → 성적/졸업 → 학점취소 신청 및 변경 → 학점취소신청 → 학점 취소구분선택(학년, 폐지, 전과) → 신청버튼 클릭 → 학점취소원 출력 → 지도교수 및 학부(과)장 서명 또는 직인을 득한 후 학적관리팀(22호관 1층) 제출 ※ 학점취소원을 학적관리팀에 제출하셔야만 신청이 완료됩니다.
4. 유의사항(반드시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가. 학점이 취소된 과목은 복원 절대 불가합니다. 나. 학점취소는 학적 상태가 ‘재학’인 학생만 가능합니다. 다. UWINS에서 학점취소신청을 하셨더라도 학점취소원을 학적관리팀에 제출하지 않으면 신 청하지 않은 것으로 간주합니다. 라. 무분별한 학점취소는 졸업에 심각한 문제를 야기할 수 있으며 그에 따른 책임은 학 생 본인에게 있으므로 본인의 졸업요건을 충분히 고려하신 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졸업에 필요한 과목구분별(교필, 교양계, 기필, 전필, 전공계) 최소이수학점을 확인한 후 학 점취소 하여도 문제가 없을 때에만 신청해야 합니다.> 마. 2014-2학기에 국가장학금을 받은 학생은 학점취소로 인해 국가장학 자격을 상실할 경우, 반드시 국가장학금을 반환하여야 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2015년 2월 졸업예정자는 제외) ※ 국가장학 자격 : 직전학기 이수학점 12학점 이상 이수 바. 2015년 2월 졸업예정자는 학점취소의 기회가 본 기간 이후로 더 이상 없으므로 유 의하시기 바랍니다. 2015년 2월 졸업자는 2014년 2학기 종료 후 학점취소가 불가합니 다. ※ “재학 중 부여받은 F성적은 최종졸업사정에 의해 졸업이 확정된 이후 일괄 삭제 되며 이는 학점취소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일괄 삭제 후 성적표상 미표기, 평점평 균, 취득학점 산정 시 미포함하며, 2015년 2월 졸업자까지만 적용)”
5. 학점취소 교과목의 학점처리 가. 학점을 취소한 교과목의 성적은 삭제됩니다. 나. 취득 학점과 누계 평점평균 성적이 재 산출되어 성적표에 기재됩니다.(석차는 변경되지 않 습니다.) 다. 처리확인 : 접수일로부터 7일 이내 처리
6. 문의처 가. 학부(과) 사무실, 교무처 학적관리팀(259-20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