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대학교 | 스포츠과학부
본문바로가기
ender

SNS Share

학생활동
학생회 소개

학생회 소개

학생회장 19학번 조민수

반갑습니다! 2024학년 울산대학교 스포츠과학부 학생회장을 맡은 19학번 조민수입니다. 2024년도에는 선후배와의 대화의 장을 많이 만들기 위해 체육관 및 운동장, 수영장에서 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운동 프로그램과 생활체육지도자 자격증 획득에 중점을 두고 졸업 후에도 사회에 진출해서 스포츠과학부의 자부심과 사회에 기반이 되는 역할을 만들어 주도록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그리고 체계적인 운동프로그램을 통하여 스포츠과학부 학부생의 기본 실기 능력을 상승시키도록 노력하며, 항상 학부생을 위한 학생회장이 되겠습니다.

체육부장 19학번 전석인

반갑습니다! 2024학년 체육부장을 맡은 19학번 전석인입니다. 저는 2024년도 학부생들의 체육관 활용도 및 선후배들의 친밀감 향상과 그리고 학생회장과 함께 여러 가지 운동 프로그램을 통해 스포츠과학부 학생들의 기본 실기능력 향상이라는 목표를 토대로 철저한 준비와 동기부여를 통하여 저희 학부가 한 발짝 더 발전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사무국장 19학번 엄준영

반갑습니다! 사무국장을 맡게 된 19학번 엄준영입니다. 2024년도 행사에 차질 없이 원활한 진행을 위해 효율적인 조직운영과 업무 프로세스 최적화에 주력하겠습니다. 또, 끊임없는 발전과 혁신을 통해 조직의 성장과 발전에 기여하고자 합니다. 열정과 신념을 가지고 업무에 임하며, 변화에 대한 적극적인 태도를 유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기획부장 20학번 박무결

반갑습니다! 2024학년 기획부장을 맡게 된 20학번 박무결입니다. 어느덧 2023년이 저물고 2024년이 다가왔습니다. 올해 기획부장을 맡으면서 저희 스포츠과학부 행사에 있어 미리 기획안, 행사 계획, 사회 등을 준비하며 집행부들과 학부생들의 의견도 반영하며 차질 없고 재밌는 학부 행사, 학부 생활의 발전에 기여하도록 노력할 것이며 선, 후배들 간의 친밀감을 형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항상 학부생들 모두는 체육과의 자부심을 잊지 않았으면 좋겠고 2024년도 열심히 하는, 노력하는 스포츠과학부 기획부장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조직부장 20학번 왕경민

반갑습니다! 조직부장을 맡게 된 20번 왕경민입니다. 2024년도 행사에 차질 없이 원활한 진행을 위해 항상 생각하며 움직이고 체육관 관리 및 체육관 시설을 깨끗이 쓸 수 있게 노력하고 학부생들끼리 친밀감 형성을 위한 중간다리 역할을 맡고 있습니다. 재미있고 유익한 학부를 위해 열심히 하겠습니다!!

여학부장 22학번 박지민

반갑습니다! 여학부장 22학번 박지민입니다. 매년 스포츠과학부에는 여학우가 점점 많아졌습니다. 그래서 여학우들의 참여도를 높이고 여학우들 간에 화합을 도모하기 위해 학생회장 및 집행부 가족들과 잦은 회의와 경험을 바탕으로 스포츠과학부 발전에 발 빠르게 뛰는 여학부장이 되겠습니다. 또한 여학우끼리 뿐만 아니라 여학우와 남학우 간에 친밀도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많은 준비와 노력을 할 것입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홍보부장 23학번 김자은

반갑습니다! 2024학년도 홍보부장을 맡게 된 23학번 김자은입니다. 2024년도에는 여학우들과의 재미난 추억과 선후배 간의 관계를 돈독하게 하기 위해 한 발 앞서서 열심히 하도록 하겠습니다. 해마다 여학우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여학우들이 많다고 흔들린 모습 보이지 않으며 후배님들과의 의사소통과 건의사항 등을 잘 반영하여 집행부가 스포츠과학부의 발전을 위해 일하는 만큼 많은 도움을 주는 홍보부장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아울러 홍보부장답게 스포츠과학부를 위해 홍보할 수 있는 부분들을 자신감 있게 해결해 나가겠습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

체육차장 23학번 정종우

반갑습니다! 2024학년도 체육차장을 맡게 된 23학번 정종우입니다. 새학기도 시작되고 새로운 신입생들이 들어온다는 생각에 기대가 됩니다. 2024년 재밌는 스포츠과학부를 위해 집행부와 힘을 모아 후배들을 위해 움직이겠습니다. 후배님들과의 의사소통과 건의사항 등을 잘 반영하여 집행부가 스포츠과학부의 발전을 위해 일하는 만큼 많은 도움을 주는 이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24학번 남학우 후배님들이 잘 뭉치고 여학우 후배님들과도 트러블 없이 잘 뭉치며, 동기애를 형성 시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열심히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