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 분 |
내 용 |
비고 |
1. 수업 기간 및
방법 |
- 2021. 12. 22.(수) ~ 2022. 1. 11.(화) (토?일요일, 국가 휴무일 제외)
- ※ 외부 대학 원격수업 기간 : 2021. 12. 20.(월) ~ 2022. 1. 7.(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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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수강 대상 |
- 재적생(휴학생 포함)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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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수강 학점 |
- 6학점 이내
※ 계절수업 수강 학점은 재적 중 총 24학점을 초과할 수 없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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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수강 신청 확인
및 정정 기간 |
- 2021. 11. 29.(월) 10:00 ~ 11. 30.(화) 22:00 (2일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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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수강료 |
- 1학점당 70,000원(모든 강좌 동일 적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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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등록 기간 및
납부 방법 |
- 기간: 2021. 12. 8.(수) 09::00 ~ 12. 10.(금) 16:00
- 납부 방법
? 경남은행 전지점 직접 방문 납부
? 가상 계좌를 통한 송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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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개설 기준 |
- 전공 과목 15명 이상, 기초 및 교양 과목 20명 이상
※ 수강 신청 확인 및 정정 기간 후 수강 인원, 등록 기간 후 등록 인원이
개설 기준에 미충족할 경우 해당 과목(강좌)은 폐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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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수강 신청 확인
및 정정 경로 |
- UWINS → 교과과정.수업 → 계절학기 → 계절학기 수강신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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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폐강 과목 확인
경로 |
- UWINS → 교과과정.수업 → 계절학기 → 폐강과목 조회: 2021-동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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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수강 지도 사항 |
- 계절수업 수강 신청한 학생은 수강 신청한 교과목의 개설 대상 과목, 폐강 과목 여부를 확인해야 한다.
- 수강 신청 확인 시 분반 번호, 이수 구분, 과목명이 당초 본인이 수강 신청한 내용과 동일한지의 여부를 확인해야 한다.
- 수강 신청 확인 및 정정 기간 동안 신규 수강 신청, 기 수강 신청 삭제 및 변경이 가능하다.
- 등록 기간에 수강료 납부를 하지 않으면 계절수업 수강은 취소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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